지속적 경영화 · 지속적 기술화 · 지속적 가치화
고객(Customer)
기업의 미래와 생존은 고객의 요구에 부흥하고 목표를 향해
함께 실천하는 데 있다.
이익보다 고객중심으로 생각하고 고객만족에 최고의 가치를
부여한다.
품질(Quality)
품질은 우리 모두의 신념이자 약속이며 품질중심 경영을
통해 최고의 제품을 보장한다.
최신설비, 기술개발, 혁신사업을 과감하게 투자하여
최고의 품질을 지향하며 유지한다.
환경(Environment)
제품이 적용될 환경을 이해하고 실천하며 건강한 기업으로
미래를 준비한다.
친환경 소재로 모든 사업에서 환경을 우선 고려하여 전방위에서
지향하고 미래를 더 높인다.
상생(Win-Win)
내가 아닌 "우리"라는 공동체 의식을 형성하고 배려하는 것
지속성장의 원동력이다.
모든 이해관계자와 소통하고 협력하여 공감대를 형성하여
그로 인해 건강하고 책임감 있는 열린 기업으로 지속 실천한다.
협업과 상생 경쟁으로 투명한 기업 운영을 통해 모든 관계자를
보호하고 유지함을 원칙으로 한다.
사람(Human)